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교환 / 불량 상품 안내

송예인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교환 및 불량상품 안내




- 교환하시는 경우 상품 수령 후 2일 이내 카톡 ID : 4laa로


카톡 접수해 주시고 받으신 날짜로부터 7일 이내 반드시


포엘라로 상품이 도착해야 합니다.



이후 접수 및 7일이 지나 도착하는 경우나 접수 없이 보내주시는 상품


(불량상품 포함)은 처리 불가합니다. (전자상거래 표준 약관 15조 항)




-포엘라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로 주문 주신 고객님들 중 교환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카톡으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7일 이내 포엘라로 상품이 도착해야 하기 때문에 네이버 쪽에서

단독으로 반품 접수하시는 경우 배송기간이 오래 걸려요! )

타 택배사 이용 경우 추가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부담하지 않을 시 반송처리됩니다.)

 



-교환이나 반품 접수 시 꼭 반품 양식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왕복 택배비는 반드시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불량 상품 및 오배송일 경우 포엘라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상품의 불량이나 오배송일 경우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 시)




-불량 상품 교환이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을 원하실 시에는 반품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불량 상품 이외의 반품 및 교환 시 고객님이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사이즈 교환, 단순 변심 포함)

-보내신 상품은 자사로 회수 되기까지 2-3일 정도 소요되며,

미 접수, 교환 및 반품이 불가 한 사항에 해당될 경우에는

통보 없이 반송처리됨을 알려드리니 이 점 꼭 유의 부탁 드립니다. 


-포엘라 에서 받으신 제품, 상자, 봉투, 폴리 백, 사은품은 처음에 받으신

그대로 보내주셔야 처리됩니다.


(제품을 구겨서 보내신 경우 상품에 훼손이 생길 시 반송됩니다.)

-배송 전 취소 접수 시 오후 2시까지 접수 바랍니다.


(그 이후 접수 시 상품이 주문 완료 처리될 수 있어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 한 경우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어려운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상품 (불량 상품 포함)

퍼(fur) 제품, 가죽 제품, 레깅스 류 (변형되는 상품)

(불량 일 시 제품 교환)




-주문 제작 상품 (수입 상품, 수제화 등)




-액세서리 (착용 유무를 알 수 없는 상품),


비키니, 세일 상품, 적립금으로 구매한 상품, 신발 및 가방




-단순 변심, 사이즈 및 컬러 오차, 향수 냄새, 탈취제, 얼룩,


착용 흔적, 인위적 수선 및 훼손






주문 및 교환, 반품 동의 안내



-수입/제작 제품은 주문 후 주문 중도 취소/교환/반품이 불가하며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립니다.

(주문 후 10-20 일 정도의 제작 기간이 소요되며,

수입에 따라 20일 이상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주문 후 개별적으로 제작이 들어가서 제작된 제품은 사이즈 교환이나

재 판매가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주문을 주시면 위 사항에 대한

인지 동의로 인정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주문 당일 1시까지

취소 요청을 해주셔야 제작한 주문 철회가 가능합니다.



소비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 변형될 경우에는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반품 후 소비자의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 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포엘라가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법적 대응)




-불량을 체크하지 않고 착용한 불량 상품

(불량 제품 일 시라도 제품을 착용하셔서 훼손 시킨 경우)




-배송 시 발생할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제품 생간 시 발생할 수 있는


실밥, 박음질 등은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